295 1 0 7 28 0 10개월전 1

내 마음 살리기

사실은 행복하고 싶었어. 나는 빛날 거야

열심히 사는 것만이 답이라고 생각하고 쉼 없이 일하다가 번아웃이 되었다. 몸이 아프니 마음도 힘들었다. 우울과 분노의 이유, 나를 일으켜준 시간, 그리고 상처에서 발견한 의미를 일기를 쓰듯이 정리해 봤다. 이 책은 사실 내가 나에게 남기는 편지와 같다. 나의 이야기를 읽고 누군가도 조금은 일어설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다. 나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줬던 사람들처럼 나도 글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
열심히 사는 것만이 답이라고 생각하고 쉼 없이 일하다가 번아웃이 되었다. 몸이 아프니 마음도 힘들었다.

우울과 분노의 이유, 나를 일으켜준 시간, 그리고 상처에서 발견한 의미를 일기를 쓰듯이 정리해 봤다.
이 책은 사실 내가 나에게 남기는 편지와 같다.

나의 이야기를 읽고 누군가도 조금은 일어설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다.
나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줬던 사람들처럼 나도 글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

뒤늦게 독서와 글쓰기의 재미를 알게 된 후로, 꾸준히 읽고 쓰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워커홀릭이었던 회사생활을 정리하고, 책과 글쓰기를 통해
낮았던 저의 자존감과용기가 회복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자신의 분야에서 최정상에 오른 그들을 거인이라는 뜻의
‘타이탄’이라고 부르기로 했다. -타이탄의 도구들에서- 』

지혜를 갖춘 타이탄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책을 쓰고 있습니다

작가의 소중한 경험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힘든시간을 보내고 성장한 모습을 느낄 수 있었고,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감동이었습니다.

목차1. 프롤로그: 뒤엉킨 실타래가 나에게 굴러왔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