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9 0 0 12 8 0 8개월전 0

우리 엄마는 1인 기업가

가족만큼 소중한 나의 일과 삶

‘나와 결이 맞는 사람’ 온라인에서 나와 같은 꿈을 꾸고 있는 친구를 만났어요. 가족이 소중한 만큼, ‘내 삶도 소중한 엄마들’이었답니다. 여전히 꿈을 꾸며 삶을 꾸려가고 있는 엄마들이 함께 이야기를 적었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에는 ‘가족’와 ‘내 꿈’이 모두 담겨있어요. 엄마이기 때문일 겁니다. 그리고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내 삶에 가족과 내 꿈을 빼고는 말할 수 없으니까요. 그 힘으로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살아갑니다. 한 권의 전자책으로 이야기를 만들어봤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가 당신에게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와 결이 맞는 사람’
온라인에서 나와 같은 꿈을 꾸고 있는 친구를 만났어요. 가족이 소중한 만큼, ‘내 삶도 소중한 엄마들’이었답니다. 여전히 꿈을 꾸며 삶을 꾸려가고 있는 엄마들이 함께 이야기를 적었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에는 ‘가족’와 ‘내 꿈’이 모두 담겨있어요. 엄마이기 때문일 겁니다. 그리고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내 삶에 가족과 내 꿈을 빼고는 말할 수 없으니까요. 그 힘으로 오늘도 소중한 하루를 살아갑니다.

한 권의 전자책으로 이야기를 만들어봤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가 당신에게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들의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김세인
스스로를 엄마의 브랜딩을 돕는 사람, 엄마브랜드디렉터로 칭한 1인 엄마 사업가. 사람들의 숨겨진 강점을 자꾸 발견하고 싶어 하고 작은 오지랖을 부리기 좋아하며, 새벽 액션독서, 인콘뽀, 30만원 벌기 프로젝트를 운영합니다.

2. 김수현
20대 시절 한 개의 기록으로 운명이 바뀐 경험을 하게 되면서 제대로 된 기록법을 알려주기 위해 자체 제작 플래너를 만들었다.
그것을 통해 지금은 자신의 일을 하고 싶은 3040육아맘들을 대상으로 가치경영과 목표경영을 돕고 있는 지식경영연구소의 성장 멘토이다.

3. 김채은 (온화한빛)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게 된 아이 둘을 키우는 워킹맘. 이 즐거움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 온빛 독서모임을 운영 중. 아이들에게도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즐거움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글 쓰는 즐거움을 알면 좋겠습니다.

4. 이영숙
50세를 넘기며 억울한 일이 많지만, 그중에 제일 억울한 것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못 하고 죽으면 억울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도 내 책을 내고 작가가 되고 싶어 글을 씁니다. 브런치 작가가 되고 돈을 끌어당기는 가계부 전자책을 썼으며 온라인에서 '돈터치'가계부를 운영하며 함께 경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5. 이지선
7, 8세 연년생 딸 키우는 엄마. 온라인에선 그릿지선. 온라인에서 검색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블로그로 온라인 브랜딩을 돕는 사람입니다.

6. 이지현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자책에 담아 퍼스널 브랜딩을 돕는 전자책 크리에이터입니다. 글쓰기로 나답게 생각하고 살아가는 방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7. 우민서
내 마음을 표현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선택한 글쓰기가 어느덧 내 마음을 위로해 주고 나를 보듬어 주고 나를 일으켜 주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제 글을 마주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친구가 생겼으면 해요.

8. 장해숙
1인 언어치료실 ‘라온 말 언어연구소’에서, 언어발달에 어려움이 있는 아이들에게 즐겁게 말을 알려주기 위해 노력하는 언어재활사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